사이트 검색 입력
리버스 Rivers 글 : 피터 고즈 그림 : 피터 고즈 출판사 : 봄나무 / 80쪽 발행일 : 2019-10-22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크고 작은 강들과 떠나는 지구촌 탐험!
아시아·유럽·아메리카·아프리카·오세아니아를 넘나들며
강 36개가 그리는 특별한 문화와 문명이 지도 위에 펼쳐집니다!

강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까요? 전 세계에는 254개 나라가 있어요. 수많은 나라가 자리 잡은 전 세계는 굽이굽이 흐르는 강을 통해 조금씩 이어져 있답니다. 『타임라인 세계사』로 감각적인 세계사 책을 펴낸 피터 고즈 작가는 이 ‘강’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세계 문화 이야기를 그려 냈습니다. 아시아·유럽·아메리카·아프리카·오세아니아 등의 대륙들을 넘나들며 흐르는 대표적인 강 36개에 주목하세요. 대륙에 자리 잡은 독특한 문화를 살펴볼 수 있도록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대륙별 대표 강들이 세계 여행을 도와줘요.

인류의 대표적인 문명은 이집트에서, 인도에서, 중국에서, 중앙아시아에서 화려하게 피어났어요. 이 대표적인 4대 문명의 중심에도 ‘강’이 있었답니다. 이처럼 강에서는 사람과 동식물이 태어나고 화려한 문화가 태어나요. 강이 키운 기적 같은 문명은 전 세계 곳곳에 퍼져 오늘날에 이르렀어요. 강을 따라 만나는 이 이야기들은 독자 여러분의 세계 일주에 흥미를 불어넣어요.

독특한 그림체와 감각적인 색감이 어우러진 이 책은 강렬하고 깊은 인상을 줄 거예요. 펼쳐지는 책장 가득 강들이 그린 ‘세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거든요! 복잡하지 않게, 어렵지 않게, 중요한 내용만 골라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강이 알려 주는 놀라운 역사를 살펴보세요.

출판사 리뷰

전 세계 11개국 판권 수출! Junior Design Awards 브론즈상 후보!
《타임라인 세계사》의 후속작, 이번에는 ‘강’으로 세계를 만나다!

개성 있는 나라와 문화를 만든 생명의 강.
그곳에 살아 숨 쉬는 다양한 동식물 그리고 신화.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36개 강을 따라 세계를 일주해 볼까요?

‘강’을 주제로 만나는 흥미진진한 세계 여행

강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까요? 단순히 물 이야기 빼고 말이에요.
전 세계에는 254개 나라가 있어요. 수많은 나라가 자리 잡은 전 세계는 굽이굽이 흐르는 강을 통해 조금씩 이어져 있답니다. 《타임라인 세계사》로 감각적인 세계사 책을 펴낸 피터 고즈 작가는 이 ‘강’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세계 문화 이야기를 그려 냈습니다. 아시아·유럽·아메리카·아프리카·오세아니아 등의 대륙들을 넘나들며 흐르는 대표적인 강 36개에 주목하세요. 대륙에 자리 잡은 독특한 문화를 살펴보도록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대륙별 대표 강들은 세계 여행을 도와줘요.

강이 그리는 생생한 문명과 생명의 대탐험

강에서는 ‘생명’이 태어납니다. 사람과 동식물이 태어나고 화려한 문화가 태어나기도 하지요. 인류의 대표적인 문명은 이집트에서, 인도에서, 중국에서, 중앙아시아에서 화려하게 피어났어요. 이 대표적인 4대 문명의 중심에는 역시 ‘강’이 있었답니다. 강이 키운 기적 같은 문명은 전 세계 곳곳에 퍼져 오늘날에 이르렀어요. 그 옛날, 강 주위에서 어떤 문명과 문화가 발달했는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어떤 도시들이 있었고 어떤 동식물이 살고 있었는지. 세계사에서 중요한 문명과 문화 그리고 생명의 이야기는 강을 따라 굽이굽이 흘러갑니다. 강 따라 흐르며 만나는 이 이야기들은 독자 여러분의 세계 일주에 흥미를 불어넣을 거예요.

펼친 면으로 보는 놀라운 세계의 역사

피터 고즈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체와 감각적인 색감이 어우러진 이 책은 독자 여러분에게 강렬하고 깊은 인상을 줄 거예요. 펼쳐지는 책장 가득 강들이 그린 ‘세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거든요! 자칫 길어질 수 있는 복잡하고 기나긴 세계사와 문화 이야기들 역시 강의 흐름을 따라 자연스럽게 눈과 머리에 들어옵니다. 복잡하지 않게, 어렵지 않게, 중요한 내용만 골라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강이 알려 주는 놀라운 역사를 알아보세요. 복잡했던 세계의 문화와 역사가 굽이굽이 흘러가는 강을 따라 쉽게 정리되는 기적을 맛볼 거예요.

그림작가
피터 고즈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