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엄마 가슴 속엔 언제나 네가 있단다 글 : 몰리 뱅(Molly Bang) 그림 : 몰리 뱅(Molly Bang) 번역 : 최순희 출판사 : 열린어린이 / 0쪽 발행일 : 2007-09-20

추천그림책

2018 기관 〈열린어린이〉 

아침마다 아이를 떼어놓고 출근하는 엄마들의 마음, 어떤지 아시지요? 아이와 처음 떨어지던 날 기억나세요? 울며불며 매달리는 아이를 달래도 보고 얼러도 보고 으름장을 놓다가 같이 눈물 빼던 날들 말입니다.
엄마와 떨어진 아이는 아이대로 분하고 억울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이 상황을 어찌해야 하나 몰라 울먹입니다. 그러다 친구가 생기고 선생님이 좋아지고 까맣게 엄마 생각을 잊는 때도 있겠지만, 아이는 늘 궁금합니다. 엄마는 날 여기 두고 도대체 어디서 뭘 하는 걸까? 이럴 때, 엄마 마음을 그대로 전해 주는 책이 솜씨 좋은 몰리 뱅의 그림책으로 나왔습니다. 어쩜 이렇게 엄마 마음을 다 담았을까요. 따스하고 정겹고 환하게 웃음 짓게 하면서 말입니다. 엄마 마음도 아이 마음도 사랑으로 환하게 해줄 멋진 그림책입니다.

그림작가
몰리 뱅(Molly Bang)
옮긴이
최순희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