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꿈꾸지 않으면 글 : 양희창 그림 : Grace J(정하나) 출판사 : 스푼북 / 40쪽 발행일 : 2021-10-05

〈꿈꾸지 않으면〉의 아름다운 노랫말에 사랑스러운 그림이 어우러진 노래 그림책
꿈꾼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 배운다는 것, 그리고 함께한다는 것!

〈꿈꾸지 않으면〉은 대안학교인 간디학교의 교가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전형적인 교가에서 벗어나 아름다우면서도 철학적인 가사가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지요.
날마다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경험하면서 자라나고 배우는 아이들에게 꿈을 꾼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모두가 알고 있는 정해진 정답을 찾지 않고 아무도 가 보지 않은 새로운 길을 걸어가는 그 마음은 어떤 빛깔의 설렘을 품고 있을까요?

〈꿈꾸지 않으면〉의 아름다운 노랫말에 고양이 일러스트레이터 정하나 작가의 사랑스러운 그림이 더해져 탄생한 스푼북 〈노래가 좋아 그림책 〉 시리즈의 첫 번째 책!
책 속에서 세상을 배우고, 희망을 그리며, 서로를 사랑한다는 것, 아름다운 꿈을 꾼다는 것의 참 의미와 가치를 함께 생각해 봐요.

출판사 리뷰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가고,
누구도 꿈꾸지 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우리들!
우리가 살아가고 경험하는 것들은 어떻게 ‘희망’이 될까?

엄마 고양이가 먹이를 구하러 나간 사이, 아기 고양이들은 담벼락 틈 속에서 엄마를 기다립니다. 그런데 그때 허름한 상자 속에서 환한 빛이 새어 나오는 모습을 보게 되지요. 호기심 많은 고양이들은 상자 속으로 폴짝 뛰어들었습니다. 어? 분명히 상자 속이었는데 고양이들이 도착한 곳은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우거진 숲속이에요.

한 번도 가 보지 않은 길을 가는 아기 고양이들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꿈꾸지 않으면〉의 아름다운 노랫말을 흥얼거리며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의 모험에 함께해요!

글작가
양희창
그림작가
Grace J(정하나)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