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너에게 보내는 꽃 글 : 최혜선 그림 : 최혜선 출판사 : 창조와지식 / 40쪽 발행일 : 2021-10-01

너에게 보내는 꽃은 우리가 자세히 들여다 보면 알지 못했던 내면을 숨을 꽃말로 표현해 강한 울림으로 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친근한 동시로 따스함을 수채화로 표현하였으며, 그림책의 또 다른 재미로 캘리그라피, 펜 드로잉 일러스트 외 영어로 번역하여 독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가지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출판사 리뷰

지난날 모습이 떠올라 울컥 할 수 있습니다. 책을 덮는 순간 따뜻하게 위로 받을 수도 있고, 반면 아무도 몰랐을까? 서운함에 누군가 손 잡아주길 기다릴 수도 있고, 아쉬웠던 순간이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잊지 마세요. 너에게 보내는 꽃의 마지막으로 전해주는 꽃은 바로 당신의 꽃!! 당신만의 향기가 저 멀리 전해줄 수 있도록 특별하게 채워주시길 바라며, 마지막 꽃으로 마음을 보냅니다.

그림작가
최혜선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