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소중한 봄날 글 : 최은영 그림 : 최은영C 출판사 : 주니어이서원 / 42쪽 발행일 : 2021-10-01

『소중한 봄날』이라는 이 책의 타이틀은 그동안 우리가 살아오며 경험하고 느꼈던 힘들고 슬픈 삶조차 행복이라는 것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산들산들 보드라운 봄바람
향기로운 풀냄새
그리고 따스한 햇빛
따뜻한 봄날의 시원한 산들바람이 부는 날에 친구들과 그림을 그리던 일
강아지와 함께 걸으며 깡충깡충 뛰어 놀던 공원
엄마랑 손잡고 꽃구경이며 쇼핑가는 일상
친구들과 웃고 떠들며 나누는 대화와 함께 즐기던 연극과 축제-

왜 몰랐을까?
하루하루 건강하고 소중한 날들 그리고 더욱 기억나는 사람들
이 모든 것을 더욱 아끼고 사랑해야지

'포스트 코로나' 코로나가 끝난 이후라는 단어 자체가 반갑게 느껴집니다.
코로나가 끝난 이후의 상황이 상상되기 때문이죠.
코로나19가 우리의 일상을 침범하고 많은 일상의 변화가 있었지만, 덕분에 평범하고 평화로운 삶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게 되었고, 우리는 또 새로운 꿈을 가지게 되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출판사 리뷰

『소중한 봄날』은 무심하게 보낼 수 있는 우리의 소소한 일상과 사람들과의 만남이 얼마나 소중한 가를 일깨워 주는 책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혼란의 시간이 이렇게 길어질지 몰랐습니다.
이제 힘든 시간도 곧 지나갈 거에요. 그리고 아름다운 날들이 다시오면 예전과 같지 않은 생각과 행동으로 더욱 소중한 일상들을 만들어 나가요. 마스크 없이 맡는 바람의 냄새, 친구들과 함께하는 봄 소풍,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느꼈던 감정들을 공유하고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더욱 소중하게 간직해요.

그림작가
최은영C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