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똥! 똥! 똥 미로 글 : 스기야마 미노루 그림 : 스기야마 미노루 번역 : 김정화 출판사 : 대교(꿈꾸는달팽이) / 32쪽 발행일 : 2021-09-27

똥! 똥! 재미있는 주인공과! 신나는 모험을!

똥은 우리에게 너무나 친근합니다. 일생을 살며 거의 매일 만나는 존재죠.
아이들은 똥을 더 좋아합니다. "똥" 소리만 나와도 피식피식 웃고 깔깔대며 신나 하지요. 그런데, 이런 똥이 주인공이 되어 나타났어요! 그것도 우리가 매일 만나는 여러 가지 모양의 똥의 모습으로! 돌돌 말린 똥, 돌돌이, 동그란 똥, 동그리, 바나나 모양의 바나나 똥과 함께 신나는 미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목적지도 있습니다. 바로 똥 산 꼭대기에 있는 똥을 위한 나라, 똥 왕국!
똥 친구들이 찾아가는 똥 왕국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그곳에서 무엇이 똥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재미있는 똥 주인공들과 함께 장면마다 펼쳐지는 미로를 통과하며 신나는 모험을 함께 떠나요.

출판사 리뷰

새롭게 펼쳐지는 신기한 미로의 세계

책장을 넘길 때마다 똥들은 새로운 모험에 직면합니다. 지하에서 생쥐를 피해야 하기도 하고, 집게를 든 청소 특공대원을 피해 열쇠를 찾아야 하기도 하죠. 또 도로 청소차의 위협을 피해 미로를 통과해야 하기도 합니다. 채소 유령은 또 어떻고요? "똥 줘.", “똥 줘." 하며 감자 유령, 가지 유령, 무 유령이 돌돌이 일행을 쫓아오기도 합니다. 악취 동굴에서는 몰려드는 철퍼덕 똥들의 공격을 피해 동굴 밖으로 빠져나가야 해요.

매 장면마다 펼쳐지는 새로운 공간, 매 순간 만나는 새로운 적들을 피해야 하지만, 똥 친구들은 이 위험하고, 짜릿한 미로 여행을 멈출 수 없습니다. 미로에서 빠져나오는 순간, 안도감은 잠시, 다시 새롭게 펼쳐지는 미로의 짜릿함. 『똥! 똥! 똥 미로』에서 계속되는 신기한 미로의 짜릿함을 경험하세요.

단순히 ‘똥’으로 끝나지 않아요~ 똥이 우리에게 주는 진정한 메시지!

『똥! 똥! 똥 미로』의 똥들은 그냥 더러운 똥, 웃긴 똥이 아니었어요. 똥들이 찾아간 똥 산의 꼭대기에서 똥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똥이 우리에게 주는 진정한 가치였지요. 매 순간순간 미로를 통과하고 길을 찾아가면서 느끼는 짜릿함과 똥들이 우리에게 선사하는 감동까지. 이 책을 덮고 나면 똥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존재임을 알게 됩니다. 웃기지만 소중한 똥의 의미와 웃기지만 잔잔하게 전해 오는 감동의 순간을 『똥! 똥! 똥 미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림작가
스기야마 미노루
옮긴이
김정화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