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꼬마 토끼가 도울게요 글 : 존 본드 그림 : 존 본드 번역 : Holly Moon 출판사 : 예림당 / 32쪽 발행일 : 2021-09-10

엄마 토끼가 할머니 토끼를 초대하는 편지를 썼어요. 그러자 꼬마 토끼는 자기가 편지를 부치고 오겠다며 자신만만하게 길을 나서요. 이럴 때마다 엄마 토끼는 조금 불안하지만 그래도 항상 꼬마 토끼를 응원합니다. 꼬마 토끼는 당당한 발걸음만큼이나 무사히 중요한 편지를 성공적으로 부치고 올 수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실수해도 괜찮아!”

일러스트레이터 존 본드가 쓰고 그린 꼬마 토끼 그림책 시리즈. 2019년 1권 출시 후 곧바로 영국 워터스톤 어워드 후보작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화려한 그림과 유머러스한 스토리 전개, 반전 엔딩까지! 뭐든지 “내가! 내가!” 하며 열정적으로 도전하다가 실수 연발, 그리고 이내 관심이 다른 데 꽂혀 버리는, 마치 아이 자신과 꼭 닮아 있는 꼬마 토끼에게 자연스레 감정 이입이 될 듯!

그림작가
존 본드
옮긴이
Holly Moon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