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달님과 소년 글 : 입 스팡 올센 그림 : 입 스팡 올센 번역 : 정영은 출판사 : 진선아이 / 28쪽 발행일 : 2020-10-27

“저 아래로 내려가서 물속의 달을 내게 데려와 주겠니?”
하늘에서 땅으로 또 다른 달을 찾아 떠나는
달소년의 모험 가득한 환상 여행!

하늘 높은 곳에서 달님은 저 아래 물속에 있는 또 다른 달을 바라보곤 했어요. 어느 날 달님은 달소년에게 물속의 달을 데려와 주기를 부탁하고, 소년은 길을 떠나 아래로 아래로 향했어요. 구름과 비행기를 만나고, 새와 연을 만나고, 풍선을 만나고… 과연 소년은 물속의 달을 찾았을까요? 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지는 달소년의 신비한 여정은 아이들을 멋진 상상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달님과 소년』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 일컬어지는 ‘국제안데르센상 화가상’ 수상에 빛나는, 덴마크의 국민 동화작가 입 스팡 올센의 그림책입니다. 하늘에서 땅으로 또 다른 달을 찾아 떠나는 달소년의 모험 가득한 환상 여행 『달님과 소년』을 만나 보세요.

출판사 리뷰

국제안데르센상 수상에 빛나는 입 스팡 올센의 고전을 만나다!

『달님과 소년』은 국제안데르센상 화가상 수상에 빛나는 덴마크 국민 동화작가 입 스팡 올센의 그림책입니다. 국제안데르센상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고도 일컬어지는,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아동문학상으로, 작가의 한 작품이 아닌 전 생애에 걸친 작업을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1972년 이 상을 수상한 입 스팡 올센은 90세를 일기로 타계하기 전까지 600여 권의 도서에 아름다운 삽화를 남겼습니다. 하늘에서 땅으로 또 다른 달을 찾아 떠나는 달소년의 모험 가득한 환상 여행 『달님과 소년』은 작가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펼쳐지는 독특한 그림 세계를 만나게 해 줍니다. 지금도 널리 읽히며 여러 세대를 이어 사랑받는 입 스팡 올센의 고전을 만나 보세요.

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지는 환상 여행!

하늘 높은 곳에서 달님은 저 아래 물속에 있는 또 다른 달을 바라보곤 했어요. 어느 날 달님은 달소년에게 물속의 달을 데려와 주기를 부탁하고, 소년은 길을 떠나 아래로 아래로 향했어요. 구름과 비행기를 만나고, 새와 연을 만나고, 풍선을 만나고… 소년은 과연 물속의 달을 찾았을까요? 『달님과 소년』은 물속의 또 다른 달을 찾아 하늘로부터 미지의 땅을 향해 떠나는 달소년의 모험을 통해 독자를 멋진 환상의 세계로 이끕니다. 아래로 아래로 연결되는 그림들이 마치 날아가고 있는 듯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가는 느낌을 생생하게 전해 줍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신비스러운 달소년이 아래로 내려오며 만나는 호기심 가득한 세상 이야기가 아이들의 꿈과 상상에 날개를 달아 줄 것입니다.

그림작가
입 스팡 올센
옮긴이
정영은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