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팅팅 글 : 한지안 그림 : 도금채 출판사 : 더불어함께 / 48쪽 발행일 : 2018-03-10

추천그림책

2019 한국그림책연감 

따뜻한 봄봄 마을에 살고 있는 아기 고슴도치 팅팅은 재미난 책을 찾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태어나서 말을 해본 적은 한 번도 없지만, 언젠가 이웃들에게 멋진 말을 하는 자기 모습을 떠올리며 책에서 좋아하는 말을 발견하면 마음속에 차곡차곡 쌓아 둡니다. 그러던 어느 날, 책 속의 까만 먼지들이 휙 하고 날아가 봄봄 마을에 퍼져 나가고, 미운 말 먼지들 때문에 이웃인 무무 아저씨, 치치 할머니, 뿌뿌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몸에 뾰족 가시가 생기게 되지요. 혼자 울고 있는 팅팅에게 책벌레 두그당이 나타납니다. 팅팅을 도와주겠다며 책을 펼친 두그당, 그리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팅팅! 팅팅은 몸에 난 뾰족 가시를 없앨 수 있게 될까요? 봄봄 마을 이웃들은 다시 예쁜 말을 하게 될까요?

글작가
한지안
그림작가
도금채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