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DK 세상에 이런 기똥찬 쓰레기가! 글 : 제스 프렌치 그림 : 번역 : 이준경 출판사 : 예림당 / 72쪽 발행일 : 2019-08-20

우리가 버린 많은 쓰레기는 어디로 갈까요?
이 쓰레기는 우리 지구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인간의 활동에는 거의 항상 쓰레기가 생겨요. 종이, 플라스틱, 음식물 쓰레기, 오래된 전자 제품…. 엄청난 쓰레기가 지구를 오염시키고 있지요.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상에 이런 기똥찬 쓰레기가!』는 쓰레기 때문에 아파하는 지구를 구하는 멋진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있어요. 아주 작고 단순한 실천이 모이면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지구를 변화시킬 수 있답니다. 문제를 아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구 버려지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고, 생긴 쓰레기는 멋지게 재활용해서 우리가 사는 지구를 더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봐요!

출판사 리뷰

작가의 말

나는 이 책을 읽은 친구들이 쓰레기로 인한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지구를 아름답고 깨끗한 모습 그대로, 조금이라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다행히 우리의 작은 행동, 간단한 실천만으로도 쓰레기 문제의 상당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요.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힘은 바로 우리 손안에서 시작된답니다.

글작가
제스 프렌치
옮긴이
이준경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