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도와줘! 한글 친구들 글 : 서로 그림 : 아마도 출판사 : 해결책 / 32쪽 발행일 : 2019-01-23

10번만 읽으면 한글 자음 14개가 저절로 외워지는 신기한 동화
재미있는 반복을 통해 한글을 깨친다!

『도와줘! 한글 친구들』은 우리 아이의 즐거운 공부를 돕는 한글 학습 동화예요.
ㄱ부터 ㅎ까지 14개의 큰 한글 자음이 들어 있어요.
펼친 페이지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가득하답니다.
즐겁게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한글 자음 14개를 눈으로 보고 모양을 익히며 기역, 니은, 디귿, 리을… 소리 내어 반복해서 읽어요. 이야기 속 그림 글자 친구들과 놀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한글 자음을 익히게 됩니다. 또한, ㄱㄴㄷ 숲속 친구들의 아름다운 우정과 도움 이야기는 아이를 지혜롭고 따스한 감정을 가진 아이로 자라게 할 거예요.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는 그림과 이야기를 읽는 것만으로도 한글을 재미있게 깨치고, 책 읽는 즐거움까지 누리는 흥미로운 경험을 시작해 보세요.

출판사 리뷰

한글을 즐겁게 배우는 방법!
『도와줘! 한글 친구들』은 아이의 즐거운 한글 공부를 돕는 한글 학습 동화입니다.
숲속 친구들에게 일어난 흥미진진한 사건과 해결을 다룬 이야기로, 반복해서 읽다 보면 한글 자음 14개를 자연스럽게 깨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장과 언어 발달 능력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했으며 실제로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예비 아빠 아마도, 엄마 서로가 우리 아이가 볼 최고의 책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첫 작품입니다. 아이들이 한글을 지루한 반복을 통해 억지로 배우지 않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고품질의 그림, 학습을 위한 여러 구성 장치와 세부 활동을 통해 최대한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이 책의 특장점
1) 재미있는 이야기를 반복해서 읽다 보면 한글 자음 14개를 저절로 깨쳐요.
→ 소리 내어 읽고 손가락으로 따라 쓰면서 한글의 이름과 모양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상세한 이용 방법과 활용법을 제공하여 부모님이 재미있게 읽고 쉽게 지도할 수 있어요.
→ 3-4-3 읽기법을 따라 하면 책을 보다 재미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한글 학습 효과가 배가 됩니다.
3) ㄱㄴㄷ 친구들이 서로 돕는 유쾌하고 따스한 스토리텔링으로 아이의 바른 정서 함양을 도와요.
→ 아이의 정서를 고려한 친근한 동물과 곤충 친구들을 등장인물로 내세워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고 부모님과의 상호 문답 활동을 통해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4) 아이의 눈높이와 언어 발달 과정을 고려한 철저한 기획과 편집 구성으로 책 읽는 즐거움 2배!
→ 4~6세 아이의 언어와 신체 발달 과정을 고려한 판형과 글꼴, 세부 그림과 글의 배치, 고급 지종의 선정 등 최선의 조합과 품질을 구현하여 아이의 즐거운 독서를 돕습니다.

글작가
서로
그림작가
아마도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