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그림책과 작가이야기 2 글 : 서남희 그림 : 출판사 : 열린어린이 / 192쪽 발행일 : 2013-06-21

『볕 드는 마루에서 만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의 후속권이 나왔다. 월간 『열린 어린이』에 연재 했던 이야기 중 열 한명의 작가들의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이 책에는 상상력과 환상을 버무려 아름다운 한폭의 그림으로 완성시킨 작가들의 수려한 그림들과 그와 관련한 동화이야기, 세상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드는 이야기까지 모두 담겨 있다. 호기심과 끈기로 세상을 관찰하고 오감을 동원하여 상상력을 펼치는 작가들의 그림과 이야기는 보는 이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할 것이다. 저마다의 표현력과 결이 다른 그림책의 세계를 만나보자.

출판사 리뷰

상상과 환상을 그린 열한 명 작가의 그림책

열한 명의 그림책 작가와 그들의 그림책 세계를 만나 봅니다. 콩 튀듯 팥 튀듯 밝고 경쾌한 이야기가 있는가 하면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도 있고, 나와 나를 둘러싼 세상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드는 이야기들도 있습니다. 열한 명 작가의 삶을 들여다보며 저마다 결이 다른 그림책 세계와 만나 봅니다. 지난 2005년 출간되어 많은 이들에게 그림책 읽는 재미를 알려 주었던『볕 드는 마루에서 만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의 후속권입니다. 월간『열린어린이』에 연재했던 작가 이야기들 중에서 열한 명 작가에 대한 이야기를 모아 한 권의 책으로 엮었습니다.

끝없이 변주되는 발랄한 그림책 이야기

언제나 통통 튀는 자기만의 유머로 이야기에 생기를 더하는 배빗 콜, 바로 보고 거꾸로 보아도 끝나지 않는 신기한 그림책으로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앤 조나스, 독특한 문양으로 신화를 그림책에 오롯이 담아내는 제럴드 맥더멋 등 다양한 작가가 만드는 다채로운 그림책은 끝없이 변주되며 풍성한 이야기들을 만듭니다. 그들이 호기심과 끈기로 그린 그림책들을 한 권 한 권 찾아보시면서 그림책이 주는 즐거움을 누리시기를 빕니다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