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구름하고 놀아요 글 : 디에고 비양키 그림 : 디에고 비양키 번역 : 김정하 출판사 : 밝은미래 / 68쪽 발행일 : 2013-08-15

세계의 여러나라 작가들이 찍은 자연 구름 사진이 기발한 상상력으로 재탄생한 아트북입니다. 이 세상에 하늘의 구름을 주의 깊게 바라보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책은 유명한 그림 작가 15명이 자연 그대로의 구름 사진을 찍고, 그 구름들을 보며 느낀 점들을 개성 넘치는 그림으로 표현 했습니다. 책을 통해 아이들 뿐만아니라, 어른들도 구름의 다양한 모습을 보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예술가의 눈에 비친 구름은 어떤 모습인지, 또 나라면 어떻게 그려 볼 것인지 생각하면서 창의력을 향상 시켜 보세요. 또한 여러 가지 모양을 한 구름들의 이름과, 특징, 구름들이 비, 바람, 우박을 어떻게 몰고오는 지 등 구름과 날씨에 대한 설명도 덧붙여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출판사 리뷰

“하늘을 보세요! 하얀 구름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구름을 주의 깊게 바라보는 일은 상상력을 높이고 관찰력을 키울 뿐만 아니라,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해 줍니다. 이 책은 세계 여러 나라의 유명한 그림 작가 15명이 자연 그대로의 구름 사진을 찍고, 그 구름들을 보며 느낀 점들을 개성 넘치는 그림으로 나타낸 그림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작가들의 기발한 상상력을 따라가면서 예술가의 눈으로 구름을 감상할 수 있고, 구름을 자유롭게 그려 보고 꾸며 보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과학자의 눈으로 구름을 관찰하면서 여러 가지 모양을 한 구름의 이름은 무엇인지, 특징은 무엇인지, 구름이 비, 바람, 우박을 어떻게 몰고 오는지 등 구름과 날씨에 대한 모든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답니다. * 이 책의 특징 세계의 작가들이 찍은 자연 구름 사진과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그림이 어우러진 아트북 세계 여러 나라의 예술가 15명이 직접 구름 사진을 찍고, 구름을 보고 떠오르는 생각과 느낌들을 작가 각각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그림으로 사진 위에 표현해 놓은 예술 작품집이에요.친숙한 자연을 통해 편안한 마음으로 상상의 나래를 펴는 사이, 나도 모르게 예술가가 된다! 주변의 친숙한 자연을 조용히, 천천히 바라보는 일은 마음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지요. 편안한 마음으로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면서 이렇게 저렇게 상상하는 사이에 내 안에 있는 예술적 감각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무심코 지나쳤던 주변의 사물들까지도 예술가의 눈으로 바라보게 돼요.

글작가
디에고 비양키
그림작가
디에고 비양키
옮긴이
김정하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