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검색 입력
수직으로 펼쳐보는 거대 도시 글 : 클레아 디외도네 그림 : 클레아 디외도네 번역 : 이주희 출판사 : 밝은미래 / 34쪽 발행일 : 2015-12-18

《수직으로 펼쳐 보는 거대 도시》는 위에서 아래로 전부 펼치면 3.5미터가 넘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이에요. 자꾸자꾸 길어지는 국내 최초의 3.5미터 수직 폴딩북입니다. 어느 날 평화로운 거대 도시에 다른 은하의 손님이 찾아오면서부터 이야기는 시작되지요. 손님은 거대 도시 곳곳을 둘러보며 그곳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온갖 특별한 경험을 하게 돼요. 그런데 이 손님에게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이제껏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환상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거대 도시로 함께 떠나요!

출판사 리뷰

《수직으로 펼쳐 보는 거대 도시》는 위에서 아래로 전부 펼치면 3.5미터가 넘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이에요. 자꾸자꾸 길어지는 국내 최초의 3.5미터 수직 폴딩북이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마음까지 쏙 빼앗지요. 이렇게 큰 화면 속에 웅장하고 아름다운 ‘거대 도시’의 모습을 세밀한 그림으로 정성껏 표현했어요. 누구나 거대 도시에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말이에요. 게다가 그 속에 담긴 이야기는 더욱 놀라워요. 어느 날 평화로운 거대 도시에 다른 은하의 손님이 찾아오면서부터 이야기는 시작되지요. 손님은 거대 도시 곳곳을 둘러보며 그곳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온갖 특별한 경험을 하게 돼요. 그런데 이 손님에게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이제껏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환상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거대 도시로 함께 떠나요! 이 책의 특징 1. 위에서 아래로 자꾸자꾸 길어지는 신기한 그림책 폈다, 접었다! 책과 함께 놀아 볼까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펼쳐 보는 책! 책을 전부 펼치면 3미터가 훌쩍 넘어요. 더욱 놀라운 건 수평으로 펼쳐지는 일반적인 병풍 책과는 달리 수직으로 펼쳐지는 국내 최초의 그림책이라는 점이에요. 이제껏 그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었던, 그렇기에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한 특별한 그림책! 우리 아이에게 제일 먼저 보여 주면 어떨까요? 책으로 놀며 책과 친해지다 보면 책 읽는 습관이 자연스럽게 형성될 거예요. 2. 상상력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환상적인 이야기 거대 도시의 크기만큼이나 남다른 스케일의 상상력을 자랑하는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어느 날, 거대 도시에 찾아온 다른 은하의 손님! 손님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극진한 환영을 받아 거대 도시 곳곳을 탐험하게 돼요. 화산 공원에서는 색색의 꽃불이 꽃잎처럼 터지고, 중국식 정원에서는 엄청나게 큰 숨바꼭질 놀이를 하지요. 어디 그뿐인가요? 이에 화답하기라도 하듯 손님은 동물원에서 코끼리와 인사를 나누고 기린과 농담을 해서 시민들의 탄성을 자아내요. 그런데 이토록 즐거운 축제의 날에 손님에게 큰 위기가 닥쳐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3. 세밀하고 아름다운 그림과 반복적인 책 읽기를 돕는 책 속 장치 한눈에 보이는 시원시원한 그림 속에서 이야기에 나오는 등장인물을 찾다 보면 재미가 2배! 이 책에서는 다양한 등장인물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다른 은하에서 찾아온 손님, 천문학자, 시장님, 시 의원, 여가수, 과자 장인들, 인어, 그리고 거대 도시의 첫 번째 시민까지! 독특한 인물들과 어우러져 거대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웅장하고 신비로운 거대 도시에 직접 놀러 간 것처럼 실감이 나요. 《수직으로 펼쳐 보는 거대 도시》와 함께 세밀하고 아름다운 그림책의 매력 속으로 푹 빠져 보세요.

글작가
그림작가
클레아 디외도네
옮긴이
이주희
댓글쓰기
댓글보기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모든 그림들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작가의 허락없이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 복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개인홈피나 블로그로 그림을 퍼갈 경우 법적인 조치로 대응하겠으니 한작품 한작품 작가의 저작권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양도계약을 하지 않습니다.

맨위로